2020-1학기 초안지 이메일 제출 관련 안내 (3월 13일 (금) 오후 3시까지 제출) (수정)

2020-1학기 초안지 이메일 제출 관련 안내 (3월 13일 (금) 오후 3시까지 제출) (수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개강 일정이 미뤄짐에 따라 초안지 관련 공지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원래 초안지는 강의 담당교수님의 서명을 받아 개설학과 사무실에 직접 제출해야 하지만, 이번 학기에만 한시적으로 초안지 승인을 이메일로 대체하기로 하였습니다.

초안지를 제출하고자 하는 학생은 강의를 담당하는 교수님께 메일을 드려 승인을 받으면 됩니다.
승인을 받은 후, 승인 받은 이메일을 itct@snu.ac.kr로 전달하면 그 이메일을 근거로 초안지를 승인처리하겠습니다.

초안지 신청 기간은 3월 9일(월) ~ 3월 20일(금)입니다.

원래 당초 계획으로 초안지 입력은 16일 (월)부터 이루어져야 하나, 3월 16일부터 비대면 강의가 시작되기 때문에 3월 13일 (금)으로 앞당겨졌습니다.
입력 후 1-2일이 지나야 승인 처리가 되지만, 혹시 반영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16일 (월)에 ETL에 반영되지 않은 학생은 과 사무실에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3월 16일부터 비대면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서는 3월 13일 (금) 오후 3시까지는 꼭 초안지를 제출 부탁드리겠습니다. 3월 13일에 초안지를 모두 처리해야 16일부터 문제 없이 ETL에 수강 과목이 반영됩니다.
* 기타 문의는 itct@snu.ac.kr 혹은 정보문화학 사무실(02-880-9049)로 연락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